읽는 산림청/E-숲 news

산림청-산업은행 "산림치유서비스 확대"

대한민국 산림청 2011. 11. 21. 09:41

산림청-산업은행

"산림치유서비스 확대"

22일 업무협약, 치유공간 넓히고 금융서비스 제공 "질 높아지고 투자도 늘 것"

 

 

 


산림청(청장 이돈구)이 한국산업은행(은행장 강만수)과 손잡고 산림치유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두 기관이 힘을 합쳐 산림치유 공간을 더 넓히는 한편, 이 분야에 대한 민간투자 활성화 등을 유도한다는 것입니다.

 

두 기관은 22일 오전 산림청 소회의실에서 이돈구 산림청장과 강만수 은행장이 참석한 가운데 산림치유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합니다. 협약에 따라 산림청은 산림치유를 위한 공간을, 산업은행은 금융 서비스 및 자문 등을 각각 제공해 산림치유 관련 사업 활성화에 함께 노력할 예정입니다.

 

산림청은 이번 업무 협약이 산림 치유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여 민간 투자 활성화 등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산림치유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면서 산림청은 국민이 좋은 산림치유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하는 정책을 추진하고는 있지만 한정된 예산 탓에 단기적 대응에 한계가 있기도 했었기 때문입니다.

 

이돈구 산림청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산림치유 서비스의 공간을 넓히고 그 수준을 더욱 향상시켜 전 국민이 보다 편리하게 이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