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E-숲 news

2013년 제1회 산림청 정책자문위원회 개최

대한민국 산림청 2013. 5. 22. 09:18

2013년 제1회 산림청

정책자문위원회 개최

금년도 첫 자문회의 개최를 통해, 산림청 주요업무 추진계획 공유

 

 

 


2013년도 첫 번째 산림청 정책자문위원회를 5월 22일(수), 산림청이 있는 대전정부청사에서 개최합니다.

 

산림청장을 비롯하여 학계, 언론계, 기업 및 시민사회 등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이 참석하는 이번 회의는 정홍익 자문위원장의 주재로 2013년도 산림청의 주요업무 추진계획 공유와 이에 대한 자문으로 진행됩니다.

 

특히, 자문위원들은 이날 회의를 통해 숲을 국민의 일터이자 쉼터, 그리고 삶터로 거듭나도록 하여 숲에서 온 국민이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정책 수립과 집행을 당부하는 자리로, 이를 위한 정책 개선방안에 대한  조언과 당부를 주고받는 토의의 장이 됩니다.

 

신원섭 산림청장은 "오늘 회의는 새 정부의 산림정책 추진에 있어 다양한 분야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하며 "산림청은 앞으로도 정책을 수립․집행함에 있어 각계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많은 기회를 마련하고, 이를 반영하여 정책에 더욱 내실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산림청 정책자문위원회는 2010년에 발족,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총 10회의 회의를 통해 민·관 간 소통 채널이자 전문가의 자문을 통해 정책의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한 민간자문위원회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오고 있습니다.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