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민원대표번호(1588-3249) 문자상담 시스템 운영 문자상담도 산림청에서 신속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민원인이 산림청 민원대표번호(1588-3249)로 전화를 걸었을 때 통화중이거나, 음성으로 통화 불가능한 장애인은 아예 전화를 하지 않는 등 국민들의 불편이 있었습니다. 이를 개선하고자 민원대표번호에 문자서비스 기능을 추가해 실시간으로 문자 확인 후 답장, DB 통계 등이 가능한 문자상담 시스템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박산우 법무감사담당관은 "이번 문자상담 시스템 운영으로 현재 엄지족이 대세인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면서 국민들이 어디서나 문자로 산림청에 질의하시면 원스톱 처리가 가능해져 국민에게 신뢰받고 소통하는 산림청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읽는 산림청 > E-숲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유림에서 산지축산을 활성화한다! (0) | 2013.09.13 |
---|---|
산림청, 산림병해충 방제지역 솔잎 채취 금지 당부 (0) | 2013.09.13 |
친자연적인 학교숲 조성 우수모델 11개교 선정 (0) | 2013.09.12 |
소나무재선충병 긴급방제 추진을 위한 총력대응 (0) | 2013.09.12 |
뭉치면 산다, 합판보드산업 미래 단단하게! (0) | 2013.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