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E-숲 news

'나무 안아주기' 행사 참여하면 국립수목원 무료 이용

대한민국 산림청 2015. 3. 10. 14:16

 

'나무 안아주기' 행사 참여하면

국립수목원 무료 이용

- 21일, 국립수목원에서 트리허그 행사, 13일까지 참가신청 가능 -

- 나무갖기 캠페인 마이크로 페이지 개설, 다양한 이벤트, 경품 쏟아져 -

 

   

    세계 산림의 날(3.21)을 기념해 지난 5일부터 진행한 1분 이상 나무 안아주기(트리허그, Tree Hug) 행사기네스북 기록 도전 참여자 모집하고 있습니다.

 

나무 안아주기 행사는 오는 21일 국립수목원에서 열리는 행사로 사전에 참가신청한 도전 참여자들은 수목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도전행사 참여자 외 일반 탐방객의 입장은 오후 1시 이후에 가능합니다.

 

나무 안아주기 기네스북 세계 기록은 지난 2013년 7월 미국 포틀랜드에서 세운 936명이였으며, 이번 도전에는 2,015명을 모집 기네스북 세계기록에 도전합니다. 참가 신청온라인(www.goforest.co.kr)으로 가능하며 13일(금)까지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트리허그' 세계기록 도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나무에 대한 소중함을 알고 국민 모두가 나무를 심고 가꾸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제70회 식목일을 맞아 국민참여 활성화를 위해 '범국민 내나무 갖기 캠페인' 추진합니다.

오는 11일부터 작은 누리집 (마이크로 페이지, www.goforest.co.kr) 이 개설 됩니다.

 

캠페인에는 나무심는 법, 나무퀴즈 등 다양한 국민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자 2,015명에 한해 금강소나무 묘종 깡통(플라워 캔)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