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산림청/행사 & 공모

이번 여름은 남원 백두대간생태교육장에서 애벌레와 함께 어떠세요?

대한민국 산림청 2019. 7. 15. 14:30




 무더운 여름 남원시가 준비한 2019 여름방학특별기획 “꿈꾸는 애벌레” 특별전이 7월20일부터 시작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어떤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한 번 같이 둘러볼까요?


이번 기획은 남원시에서 주최·주관하고, 산림청 후원을 받아 운영된다고 하는데요.

60종 3,000여 마리의 애벌레와 곤충성충, 애벌레의 천적생물을 활용해 백두대간 애벌래 생태전시,애벌레 성장 미션, 애(愛)벌레야 놀자 등 전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네요.


이번전시로 평소 화려한 곤충 이면에 우리가 알지 못했던 유익하고 신비한 애벌레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죠?

‘애벌레성장 미션’ 곤충의 일생은 다양한 전시물과 체험을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됩니다.

‘애(愛)벌레야 놀자’ 애벌레오감체험, 애벌레생태놀이, 누에실뽑기등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밖에도 전시관 주변에는 맑은 계곡, 물놀이터, 모험체험시설, 에코롯지, 백두대간캠핑장, 트리하우스등 다양한 놀이시설과 숙박시설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꿈꾸는 애벌레”특별전은 전 연령대 입장가능하고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7시 30분까지며 (휴관일 매주 월요일) 전시관 입장객은 추기비용 없이 관람 할 수 있습니다.


올 여름 애벌레를 사랑스럽게 만들어줄 꿈꾸는 애벌레 특별전 관람은 어떨까요?


 






#내손안의_산림청,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