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16일 15시, 온라인 거래터(플랫폼) ‘그립’에서 구매 가능 -
산림청은 16일 목재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산 목재 소비 활성화를 위한 목재 인식 개선 운동의 하나로 지난해 “한목 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에 대해 실시간 방송 판매(라이브 커머스)를 합니다.
이번 실시간 방송 판매에서는 국산 목재로 제작된 편백나무 방향제, 향초 등 지난해 수상작 4점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별 50개 물량이 소진될 경우 판매가 종료됩니다.
참여 방법은 휴대전화에 ‘그립’ 앱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하고 접속하여 첫 화면에 아이 러브 우드(I LOVE WOOD) 캠페인 방송을 누르면 시청 및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방송 중 목재에 대한 간단한 알아맞히기를 통해 시청자 총 30명에게 커피 상품권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자 선착순 30명에게는 목재 샤프를 제공하는 등 각종 홍보행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번 실시간 방송 판매를 통해 우리 한목으로 만든 우수한 제품을 널리 알리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알아맞히기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읽는 산림청 > E-숲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경계와 동반성장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0) | 2021.06.18 |
---|---|
가리왕산 알파인경기장, 산림복원계획 논의 본격화 (0) | 2021.06.17 |
철원 남북산림협력센터 15일 착공식 개최 (0) | 2021.06.15 |
2021년 전국 산사태 방지 관계관 회의 개최 (0) | 2021.06.15 |
6월 17일은 ‘세계 사막화 방지의 날’ (0) | 2021.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