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생생! 산림정보

무궁화 보시고 눈정화 하실래요?

대한민국 산림청 2010. 7. 28. 11:17

햇빛가득 머금은 무궁화

보시고 눈정화하세요

 

 

제 대전은 아침부터 쨍쨍하더니 저녁먹을 시간 즈음에 갑자기 비가 왔답니다. 저는 밖에 있다가 갑자기 비가와서 깜짝 놀랐답니다. 물론 건물안에 있어서 비를 맞진 않았지만 우산이 없었거든요. 다행이 집에 돌아갈 때는 비가 많이 그쳐 한 두방울 올 정도이긴 했지만요.

 

다른 지역은 비가 왔는지 잘 모르겠네요^ㅅ^ 대전처럼 갑자기 비가 왔나요?

 

아침 출근길에 집 밖으로 나와보니 새벽에도 비가 온 모양이에요 바닥이 흠뻑 젖어있더라구요~ 당분간은 이렇게 비가 믾이 올거라니까 휴대용우산은 꼭 챙겨다니는게 좋을거 같아요. 비가 멎은 뒤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온다네요.

 

 

무궁화가 참 예쁘죠? 옅은 분홍빛 꽃잎에 안쪽은 아주 진한분홍색이 너무 아름다워요

 

화요일 정부대전청사에서 찍은 무궁화 사진이랍니다. 사실 아시는 분들은 알고 모르시는 분들은

모르겠지만 저희 산림청 본청은 대전에 있다는 사실!^ㅅ^

 

 

이 날은 아주아주 더웠죠~바깥에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땀이 주륵주륵 날 정도로 무더운 날씨였어요.

하지만 구름이 넓게 펼쳐진 하늘은 정말 장관이었죠.

 

 

우중충한 날씨에 기분이 다운된 분들은 예쁜 무궁화 사진 보시구 나빴던 기분은 모두 날려버리세요

 

 

7월 30일부터 9월 12일 까지는 "희망으로 다시피는 2010 무궁화축제"가 열린답니다! 지역별로 열리는 축제니까 우리나라꽃 무궁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자세한 내용은 산림청 홈페이지(http://forest.go.kr)로 들어가시거나 산림청 블로그 행사 및 공모란(http://blog.daum.net/kfs4079/17205827)에 들어가시면 바로 보실 수 있어요.

 

 

오늘도 행복하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