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생생! 산림정보

울진 소나무숲으로 놀러오세요!

대한민국 산림청 2010. 8. 3. 11:22

울진 소나무숲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8월의 첫째주네요. 아! 8월 첫째주라고 쓰자마자 12시가 되자마자 제야의 종소리를 TV로 들으면서 밤을 샜던 1월 1일이 벌써 7개월전이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가죠? 올해도 이제 반년도 채 안남았어요 5개월밖에 안남은게 아니라 5개월이나 남은건가요?

 

어제 오늘 출근하는 길이 너무 길었어요. 청사는 집에서 느리게 걸어도 25분밖에 안걸리는 가까운 곳인데도 말이에요. 너무 더워서 택시타고 숑~하고 오고 싶었답니다. 저는 면허가 없어서..

 

이런날엔 시원한 숲에서 나무 냄새 맡으며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며 하루를 보내고 싶네요. 얼마전에 울진의 금강소나무숲길을 개통한 거 알고 계시나요? 일부 구간인 13.5Km를 개통했답니다. 저희 산림청에서 이전에 개통한 지리산 둘레길에 이어 두번째이지요.

 

 

우와~보기만해도 정말 시원해지죠? 요즘같이 후덥지근하고 땀이 삐질삐질 흐르는

여름에는 이런 시원한 숲 속으로 여행을 가도 아누 좋겠지요!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함께 가보세요. 요즘같이 컴퓨터 게임에 빠져

집밖에서 노는 걸 좋아하지 않는 아이도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숲의 매력에

푹 빠질거에요!

 

 

아! 저두 얼른 휴가가고 싶네요. 이번 여름휴가계획을 아직 세우지 않으신분들은

한번 찾아가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저두 올해안에는 꼭 한 번 가봐야겠네요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금강소나무숲길 홈페이지(www.uljintrail.or.kr) 또는 사단법인 울진 숲길(070-7718-2999)에 전화문의를 하시면 된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