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는 산림청/Let`s Go! 휴양림

가을 숲에서 쉬고 즐기며 재충전, 휴양림 문화축제

대한민국 산림청 2011. 9. 20. 09:37

가을 숲에서 쉬고 즐기며 재충전!

휴양림 문화축제

내달14일부터 방장산휴양림서 휴(休)페스티벌…산림문화 체험하고 공연도 즐겨


  

 

국립방장산자연휴양림

 

 가을 향기 가득한 숲 속에서 몸과 마음 모두 재충전하세요!

 

가을이 깊어가는 자연휴양림에서 문화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체험하고 다양한 공연을 즐기는 자연휴양림 산림문화축제가 처음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서경덕)는 UN이 정한 2011년 '세계 산림의 해'를 기념하고 국민들에게 숲에서 쉬고 즐기며 재충전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월 14일부터 3일동안 전남 장성 방장산자연휴양림에서 제1회 휴(休)페스티벌을 엽니다.

 

 

곤충 스탬프 체험

 

염색 체험

 

'사람, 숲에 기대다'는 주제를 내건 이번 행사는 이에 걸맞은 16개 주요 산림문화프로그램 체험 활동과 마술, 비눗방울 쇼, 숲속음악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채워집니다. 모든 공연과 산림문화프로그램은 무료이며 참가자가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개인 및 가족 단체 등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20인 이상 단체에 한해 팩스 및 이메일로 사전 참석예약을 받고 있고, 개인 및 가족은 별도 예약 없이 참여 가능합니다.

 

이번에 처음 열리는 휴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분들은 숲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산림문화에 참여하고 공연을 즐기면서 일상생활에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한지 공예

 

 자세한 사항은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홈페이지(http://www.huyang.go.kr) 공지사항을 보거나 방장산자연휴양림(061-394-5528, zuins@forest.go.kr)으로 문의해주세요!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