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는 산림청/Let`s Go! 휴양림

전국 휴양림의 매력, 한자리서 즐겨요!

대한민국 산림청 2012. 6. 7. 10:41

전국 휴양림매력

한자리서 즐겨요!

8일~10일 청태산서 휴양림대축제…53개 체험프로그램, 공연 이어져

 

 

 

 
 전국에 소재한 국립자연휴양림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습니다.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8일부터 10일까지 강원도 횡성 청태산국립자연휴양림에서 '2012 휴양림 대축제'를 엽니다.

 

'숲으로의 아름다운 동행'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는 솔숯비누 만들기, DIY 목공, 우드버닝 등 모두 53개 산림문화프로그램 체험과 국립중앙과학관이 주최하는 '찾아가는 과학관' 등 숲과 자연을 주제로 한 전시행사도 열립니다. 오카리나 연주회와 숲속 동화콘서트 등 공연이 계속되고, 8일, 9일 저녁 7시에는 인기가수의 공연도 펼쳐집니다.

 

 

사진은 지난 휴양림 대축제에서 나무를 태워 조각을 새기는 우드버닝 체험을 하고 있는 어린이들입니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이 행사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에 열리는 점을 감안해 호국보훈가족 200명과 봄철 산불방지 유공공무원 가족 115명을 특별초청, 이들의 희생과 공로에 보답하는 자리도 준비했습니다. 이 기간 중 열리는 프로그램은 일부 체험 행사를 제외하고는 모두 무료로 참석할 수 있습니다.

 

경관 수려한 숲 속에서 벌어지는 축제에 많이 오셔서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와 피로를 한 번에 날려버리세요!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