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E-숲 news

신원섭 산림청장, 설 맞아 블로그 기자단과 함께 민생 점검에 나섰다

대한민국 산림청 2014. 1. 29. 17:48

신원섭 산림청장, 맞아 블로그

기자단과 함께 민생 점검에 나섰다

유성전통시장 방문, 상품권으로 장도 보고, 임산물 수급동향 파악

 

 

 

 

밤 한 되는 가격이 얼마나 하죠? 물건을 파시는데 특별한 어려움은 없으신지요? 산림청 블로그 기자단과 함께 전통시장을 찾아 시장 곳곳을 누비며 살피는 신 청장의 눈빛이 반짝거립니다.

 

29일 오후, 신원섭 산림청장은 블로그 기자단 2명과 함께 대전시 유성구 유성전통시장에 방문하여 임산물 등 제수용품 가격을 점검하고, 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습니다. 이어 신 청장은 우리 전통시장 활성화 차원에서 온누리 상품권을 구입하여 직접 장을 보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격려와 사랑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구입물품 일체를 사회복지시설 '평강의 집'에 전달했습니다.

 

신 청장의 민생현장 점검에 동행한 산림청 블로그 기자단 전필원씨는 "설 성수품 시장동향을 살피고 시장상인의 어려움에 대해 깊이 공감하며 이야기 나누는 신 청장의 모습이 인상적"이라며, "청장님의 민생 현장 방문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전했습니다.

 

 

 

 

신원섭 산림청장은 "이번 설 명절을 대비하여 임산물 수급안정대책을 마련, 임산물 물가안정을 꾀하는 동시에 임산물을 국산으로 속여 파는 부정 유통행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보고 원산지 단속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