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는 산림청/Let`s Go! 휴양림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 에코힐링캠핑 참가자 모집

대한민국 산림청 2017. 6. 29. 16:30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

에코힐링캠핑 참가자 모집

- 본격적인 여름방학 맞이... 가족캠프 운영 -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는 7월, 아이들의 여름방학이 다가오면 올해는 또 어디를 가야하나 머리 아프게 고민하시죠? 그래서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할 수 있는 1박 2일 체험 프로그램 ‘에코힐링캠프’를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강원도 춘천시)에서 준비했습니다.  Father’s Lesson / 아들아 일 만하는 어른이 되지 마라!’ 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에코힐링캠핑은 자연 속에서 흥미로운 체험을 하고 싶어 하는 우리 아이들과 그런 여행을 계획하시는 부모님들의 취향을 저격할 가족맞춤형 캠핑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에코힐링캠핑은 7월부터 9월까지 진정한 아웃도어 캠핑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6세부터 15세 이하 자녀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5인 가족을 기준으로 한 기수당 7가족씩 선착순으로 모집하여 진행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가족은 국립자연휴양림 대표 블로그(http://huyangforyou.blog.me)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어떤 신나는 숲속 체험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첫 번째, 다이나믹한 체험을 선사해 줄 계곡 트레킹입니다.

아빠와 같이 손을 잡고 ‘인디아나존스’처럼 용화산 계곡 구석구석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바위미끄럼틀도 타고 다이빙도 하면서 용화산에 어떤 숲 속 친구들이 사는지 같이 찾아볼 수도 있어요.




두 번째, 도전정신을 배울 수 있는 인공암벽 등반 프로그램입니다.

국립자연휴양림 중 용화산자연휴양림에서만 가능한 인공암벽 등반, 아이들이 제일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으로 손꼽기도 하죠! 암벽위에 올라 바라보는 자연풍경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된답니다.





세 번째, 스릴만점 재미가득 숲 속 날다람쥐 프로그램입니다.

휴양림 내에 위치한 13m 타워에서 번지점프를 통해 날다람쥐처럼 숲 속 구경을 할 수 있어요. 아이들의 담력도 키워주고 하늘을 날아 용화산 속으로 풍덩∼ 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이 곳에서는 숲 속 천문대(숲 속 영화상영), 캠핑 푸드 만들기, 노르딕워킹체험, 목공예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모든 체험은 전문가에게 안전교육을 받고 안전장비를 갖춘 후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에코힐링캠프가 끝난 뒤에도 경험을 계속 간직할 수 있도록 추억이 가득한 가족사진을 액자에 담아드리고 기념품도 함께 드립니다.


용화산자연휴양림은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과 진정한 아웃도어 캠핑을 통해 자연과 하나 될 수 있는 행복한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필요한 모든 캠핑장비는 무료로 대여해드리고 있으니 장비 걱정 말고 참여해 보세요.

매력 만점인 에코힐링캠프, 절대 놓치면 안 되겠죠? 흥미 넘치는 레포츠 체험이 가득한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에서 아이들과 특별한 추억 만들어 보세요.




 [용화산자연휴양림 정보]


○ 위치안내 :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사여골길 294
○ 교통안내
 - 대중교통 이용: 춘천역 하차 → 도보로 이동(5분) → 1번 지점 인성병원 또는 2번 지점 춘천농협 앞 정류장에서 37번 버스 탑승 → 양통마을 종점에서 하차 → 도보로 이동 3.5km(1시간)
 - 자가용 이용 : (네비게이션)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

○ 홈페이지 : 국립자연휴양림 블로그(http://huynagforyou.blog.me)
○ 문 의 처 :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 033-243-9261





#내손안의_산림청,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