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생생! 산림정보

<2020 청정임산물 대축제> 청정숲푸드 온라인장터가 열립니다

대한민국 산림청 2020. 9. 18. 11:00

 

 

매년 추석을 앞두고 열렸던 청정임산물 대축제!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를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추석명절 제수용품으로 많이 쓰이는 임산물의 판매가 줄어 들 것으로 예측되고 있어 임업인들의 시름을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우리가 손놓고 있을 수는 없죠!! 이렇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업인과 국민들을 연결해줄 「2020 청정숲푸드 온라인 장터」를 개최합니다.

 

 

 

 

 

■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임산물 판매는 9월 19일 부터이지만 행사에 대한 안내를 위해 9월11일부터 대축제 홈페이지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임산물을 활용한 맛있는 레시피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안내되고 있으니 많이 방문해주세요!!!

 

청정숲푸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어떤 행사가 준비되어 있나요?

 

1. 숲에서 온 청정한 임산물 판매합니다!

“9.19일부터 10.18일까지” 약 한달 간 “네이버쇼핑 기획전”을 통해 65개 업체의, 250개 상품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찾아가는 방법 ↓

청정숲푸드 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획전 카테고리 클릭 - 네이버쇼핑 바로가기 – 기획전 카테고리 클릭

 

 

 

 

 

 

2. 라이브쇼핑을 통한 특판상품 판매합니다

코로나 19 및 수해로 어려움에 처한 임업인을 돕기 위해 소녀시대 유리님과 개그우먼 홍현희님이 두 팔 걷고 나서주시기로 하셨어요!

 

네이버 라이브쇼핑(shoppinglive.naver.com)를 통해 추석명절 제수용품 꾸러미, 무농약 원목표고버섯 등  특판상품도 판매할 계획이에요.

 

 

 

 

 

올 추석을 건강하게 지낼 방법! 우리 임산물 먹고 건강함을 되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