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생생! 산림정보

숲속에서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었어요!

대한민국 산림청 2010. 8. 6. 17:43

시원한 숲 속에서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었어요! 

 

 

 

국립수목원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과 자연의 소중함을 알고 야영을 통해 가족간의 화합과 유대를 증진할 수 있는 "여름 학생가족 숲 캠프" 프로그램 3기를 진행하였습니다.

 

 

내 마음대로 앞치마 만들어보기! 누가누가 더 잘 만드나?

 

모두 17가족, 총 68분이 참여해주셨구요. 생태지도 만들기, 수서곤충 관찰하기, 가족과 함께 앞치마 만들기 , 나만의 액자 만들기 등 많은 행사가 있었답니다.

 

 

물 속의 곤충을 관찰하는 시간! 

 

꼬물꼬물~ 넌 이름이 뭐니?

 

액자도 만들었답니다! 가족과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나만의 액자

 

매미가 우화하는 모습! 정말 신비하죠?

 

특히 이미 진행되었었던 1,2기와 다르게 매미가 우화하는 모습이 관찰되었다는 사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자연의 신비를 눈 앞에서 직접 목격하는 추억을 만들기도 했답니다.

 

 

 

또한, 부모님을 위한 숲 속 O2 체험은 일탈에서 벗어나 조용히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매우 높았다고 하네요.

 

 

힘들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숲속에서

지내는 시간은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이 되었겠죠?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