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E-숲 news

"이제 임산물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거래하세요"

대한민국 산림청 2010. 11. 16. 11:19

이제 임산물온라인 쇼핑몰에서!

임산물 직거래장터 'e-숲으로'개장…오픈이벤트엔  푸짐한 선물이 가득

 

 

 

산림청은 지난 15일 온라인 임산물 쇼핑몰 'e-숲으로'(www.esupro.co.kr 또는 www.esupro.com)를 개장, 본격 서비스를 시작하고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벌이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임산물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소비자는 질 좋은 임산물을 싸게 구입하고 생산자는 안정적 소비 판로를 확보하도록 하는 등 양자가 만족하는 상거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산림청은 임산물 생산자들이 어렵게 생각하는 전자상거래 사업자 등록 및 결제대행 등의 운영과 관리를 (주)이지팜이 무료로 대행해 주도록 했습니다.

 

 'e-숲으로' 임산물 직거래장터에 입점을 원하는 임산물 생산자는 산림청 산림경영소득과(042-481-4207)(주)이지팜(031-292-4479)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산림청은 'e-숲으로' 개장을 기념하고 사이트를 보다 많은 국민에게 알려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30일까지 휴양림 무료이용권과 상품권을 나눠주는 등 다양한 오프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선 행사 기간동안 가입하는 회원을 50명을 추첨해 산림휴양림 1박 이용권과 산림청이 발간한 '찾아가는 100대 명산' '우리산 100' '우리 산에서 만나는 나무, 풀, 곤충, 버섯'을, 'e-숲으로'를 블로그나 카페 등 타 커뮤니티에 홍보한 고객 10명에게도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매주 목요일(11월 18일, 25일) 열리는 목요이벤트 행사에서는 일부 임산물을 정가의 80~90% 가격으로 세일하고 행사기간동안 일부 품목은 10~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윤정수 산림청 산림경영소득과장은 "쇼핑몰 오픈이 임산물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해 열악한 농ㆍ산촌경제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 "'e-숲으로'에서는 임산물을 앞으로 사고파는 것 뿐만 아니라 임산물 체험 정보를 얻고 산림청이 추진하는 다양한 행사와 정책 등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