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E-숲 news

"뭐? 산불! 안돼~~~!!"

대한민국 산림청 2012. 4. 13. 09:44

"뭐? 산불! 안돼~~~!!"

14일 청계산서 김원효·이용식·황현희 등 연예인홍보대사 산불예방캠페인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은 등산객 및 행락객의 증가로 인해 산불 발생 위험성도 커진 가운데 산림청이 인기 연예인 홍보대사들과 함께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산불예방 캠페인을 벌입니다.

 

산림청은 14일 오전 10시30분부터 2시간동안 서울 서초구 원지동 원터골  청계산 입구에서 김원효, 이용식, 황현희, 김종국, 김영희 등 인기 개그맨과 황영조 최민경 등 스포츠 스타, 아나운서 김병찬 등이 참가한 가운데 산불예방캠페인을 갖습니다. 이 자리에는 이돈구 산림청장을 비롯한 산림청 관계자와 한국등산연합회, 한국입업진흥원, 산림조합중앙회 관계자 등 200여명도 함께 합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등산객에게 산불예방 홍보물품을 나눠주면서 산불조심을 당부하고 연예인과 산불조심 사진찍기, 사인받기 등의 이벤트도 엽니다. 또 큰나무사진 및 산불피해 사진 전시회, 산림청 산불진화 헬기 공중계도 시범 등도 마련돼 있습니다.

 

캠페인에 참석하는 개그맨 이용식씨는 "산림에서 많은 혜택을 누리고는 있지만 이를 지키고 보호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고생하는 줄은 잘 모르고 있을 것"이라며 "산림홍보대사로서 산불로부터 숲을 지키는 데 앞장서겠다"고 결의를 다졌습니다.

 

이돈구 산림청장도 "산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다 보니 산림청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며 "산림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국민 모두가 산을 사랑하고 아낄 수 있도록 우리 연예인 홍보대사들이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