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E-숲 news

가을의 홍릉숲, 7080 추억에 물들다

대한민국 산림청 2013. 10. 24. 10:54

가을의 홍릉숲, 7080 추억에 물들다

산림과학원, 통기타연주 음악회로 10월의 마지막 주 장식

 

 

 

 

 

 을이 짙어지면서 단풍 물든 숲을 찾는 발길도 늘고 있습니다. 시 월의 마지막 주, 숲의 정취를 느끼고 가을감성에 흠뻑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26일, 산림청 산하 국립산림과학원은 깊어가는 가을 숲을 밝히는 홍릉숲 음악회(국립산림과학원, 구내쉼터, 오후3시)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초청밴드는 기타밴드 모퉁이입니다. '모통이'는 통기타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이 모여 만든 밴드로 팀명은 '못다한 통기타 이야기'를 줄인 말입니다. 현재 '모통이'는 재능 기부와 각종 공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에서 연주될 예정 곡은 7080의 감수성을 적시는 전 국민의 애창곡 '잊혀진 계절'과 '나는 행복한 사람',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젊은 그대', '내일' 등이 불려질 예정입니다. 특히, 공연 순서에는 '샹하이 트위스트', '사랑밖엔 난 몰라', '무조건' 등의 트로트 곡도 포함돼 있어 통기타의 새로운 매력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국립산림과학원 연구기획과 이경학 과장은 "'홍릉숲 음악회'가 실력 있는 음악인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점차 발전하고 있다"며 "이번 7080 음악 연주회를 통해 전 세대가 어울려 서로 공감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국립산림과학원은 지난 4월부터 10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마다 '홍릉숲 음악회'를 열어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공연이 올해 마지막 공연입니다.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