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E-숲 news

코리아가든쇼 (1차 심사 결과 당선작품15인)

대한민국 산림청 2015. 3. 5. 17:58

 

코리아가든쇼

1차 심사결과 당선작 15인

- 고양국제꽃박람회(4.24~5.10)에 공개·전시, 다음달 22일 2차 심사 -

   

    

 

 

   '2015 코리아가든쇼' 전시될 정원디자인 작품의 작가 15인을 선했습니다.
국내외 정원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작가 등 전문가를 대상으로 지난 2월 23일부터 27일까지 '내 삶에 들어온 정원'을 주제로 작품을 접수한 결과 모두 47점이 접수되었습니다.

 

1차 심사를 거쳐 ▲강연주:꿈꾸는 다락방 ▲김기범:나만의 공간 - 품 ▲김영준=정원에 몸을 담그다 ▲김옥경:Themed streets 2x17 cells ▲김종보:Dr. Rabbit project Vol. #1 ▲김지환:소잃은 외양간 ▲김현희:어, 거미줄에 걸렸네 ▲김효성:사람과 자연이 동행하는 향유원(享有園) ▲박선희+박주현:In The Garden Hour ▲신동석:내 집안의 산하 ▲신은희:어느 노부부의 낮잠 ▲윤준:도시락원(都市樂園) ▲이순오:Garden Designer's Green Office ▲정문순:家花萬事成(가화-만사성) ▲조성희:자연빛으로 물들인 정원 등 15개 작품이 선정되었습니다.

 

오는 10일 참여작가 현장설명회가 있을 예정이며, 당선작가는 조성계획서 제출 후,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열리는 고양국제꽃박람회장에 실제로 정원을 조성합니다. 이는 박람회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공개/전시됩니다. 2차 심사는 다음달 22일에 진행됩니다.

 

특히, 올해는 본 행사에 앞서 오는 24일 '기업초청 정원작품 설명회'가 열립니다.

선발된 정원 작품을 기업체에 홍보해 필요한 장소로 이전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계속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또, 코리아가든쇼에 참여한 정원 디자이너를 후원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됩니다. 

 

'코리아가든쇼'를 통하여 정원디자인 전문가를 발굴·육성하고 국민들에게 정원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기반으로 정원산업을 우리나라의 신성장 동력산업으로 육성해 나갈 것 입니다.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