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E-숲 news

산림청, 올해 임업직 9급 국가공무원 60명 채용

대한민국 산림청 2016. 3. 16. 17:07

 

 

 

산림청, 올해 임업직 9급

 

국가공무원 60명 채용

 

- 산림자원·산림조경·산림이용 분야... 23-30일 원서접수 -

 

 

 

 

 

 

 

 산림청이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해 올해 임업직 9급 국가공무원 60명을 채용합니다.

 

산림청은 16일 '2016년도 임업직 9급 공무원 경력경쟁 채용시험' 계획을 산림청 홈페이지와 인사혁신처 '나라일터'에 공고 했습니다.

채용인원은 직류별로 산림자원 40명, 산림조경 10명, 산림이용 10명 등 총 60명이며 원서접수는 23일부터 30일까지입니다.

 

학력·경력 제한은 없으나 직류별 해당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지원 가능합니다.

 

최종합격자는 지방산림청, 국유림관리소 등 산림청 소속기관에 배치되어 산림조성·관리, 산림재해 예방·관리, 산림휴양 및 복지서비스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산림청은 산림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산림복지 서비스에 대한 국민 수요가 늘면서 산림공무원의 위상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능한 청년 인재들이 많이 응시해 산림청에서 그 꿈을 펼쳐나가기 바합니다.

 

한편, 채용시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산림청 홈페이지(www.forest.go.kr)→행정·정책→공지·공고→채용' 또는 '인사혁신처 나라일터(www.gojobs.go.kr)→채용정보→경력경쟁채용'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전화 문의 : 산림청 운영지원과 (☎ 042-481-4043, 4015)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