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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O인증을 통하여 끊임없는 고객 지향 추구

대한민국 산림청 2006. 9. 26. 14:32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ISO 9001/14001 통합경영시스템인증 추진

 

효율성과 투명성을 높여 조직을 보다 고객 지향형으로 바꿔나가려는 공공부문의 혁신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ISO인증을 통하여 이를 달성하려는 기관이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성부근)에서는 친환경적인 경영시스템 구축을 통하여 환경보존과 고객서비스 만족 증대를 도모하고자 ISO 9001/14001 통합경영시스템 인증을 추진키로 하였다.

 ISO 인증제도란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기술위원회(TC)에서 제정한 품질경영과 환경경영에 관한 국제적 기준으로 경영체질을 개선하고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는 고객만족 경영실천으로 조직과 고객 모두에게 신뢰감을 갖게 하는 것이다.

이번에 국립자연휴양림 관리소에서 ISO 9001/14001 품질환경 통합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게 되면 중앙행정기관으로서는 최초의 인증기관이 된다.

성부근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ISO9001/14001 품질환경 통합경영시스템 인증을 통하여 전반적인 시스템 구축과 향후 안정된 제도 정착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히며 이를 통하여 업무경쟁력을 확보하고 건전하고 지속가능한 환경경영을 실행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고객지원과 서영성(042-620-5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