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7 3

<#산림분야_경진대회> 제 3회 산림분야 청년창업 경진대회 개최!

※ 블로그 이관 공지 ※ 블로그 검색 등 기술적인 문제로 산림청 다음 블로그가 네이버 블로그로 이관을 합니다. 2022년 6월 1일부터는 산림청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발빠른 산림 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요! ★ 새로운 산림청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forest_news 산림분야 창업에 관심있는사람 모여라! 반짝이는 참신하 아이디어로 산림분야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2030 청년 대상 #제_3회_산림분야_청년창업_경진대회 개최합니다! ' 우수 산림분야 청년 창업가 육성을 통한 창업생태계 구축' 을 주제로 한 이번 경진대회! 그 자세한 내용은 카드뉴스 참고! ■ 사이트 http://fstartup2022.com/scgjob/startup2022/2022/1 ■ 모집기간 2..

국산 목재로 어린이들의 건강한 환경 만들기

※ 블로그 이관 공지 ※ 블로그 검색 등 기술적인 문제로 산림청 다음 블로그가 네이버 블로그로 이관을 합니다. 2022년 6월 1일부터는 산림청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발빠른 산림 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요! ★ 새로운 산림청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forest_news 국산 목재로 어린이들의 건강한 환경 만들기 - 어린이 이용시설 목조화사업 공모결과, 어린이집 20개소 선정 - 산림청(청장 남성현)은 어린이들이 국산 목재를 만지고 느껴볼 수 있도록 어린이집 실내 환경을 친환경 국산 목재로 바꾸는 ‘어린이 이용시설 목조화사업’을 공모한 결과, 서울 은평구 은행나무어린이집 등 20곳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이용시설 목조화사업 선정 결과는 산림청 누리집(www.fo..

<#베란다가드닝> 보스턴 고사리 키우는 방법과 잎 끝이 누렇게 변하는 이유

※ 블로그 이관 공지 ※ 블로그 검색 등 기술적인 문제로 산림청 다음 블로그가 네이버 블로그로 이관을 합니다. 2022년 6월 1일부터는 산림청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발빠른 산림 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요! ★ 새로운 산림청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forest_news 저희집 베란다 정원에서 가장 큰 덩치를 자랑하는 보스턴 고사리! 한 덩치 하는 이 녀석 덕분에 정원이 한층 싱그러워 보이죠. 어떻게 하면 잘 키울 수 있을지, 잎 끝이 까맣게 타들어가거나 누렇게 변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볼께요. 고사리과 식물들은 주로 습지에서 자라는 식물이죠. 하지만 집에서 키우실 경우에는 간접광에서 충분히 햇빛을 받아야 더 풍성한 잎을 보실 수 있으니까 고사리라고 너무 어두운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