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st 소셜 기자단 -/2010년(1기)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산림청 '100대 명산'

대한민국 산림청 2010. 10. 22. 14:01

스마트폰으로 즐겨보자!

산림청 '100대 명산'

 

 

산림청 대학생 블로그 / 박아란  

  

 

아이팟에서 앱스토어를 들어가 FREE APP에서 뭐 받을 어플리케이션 없나~하며 이리저리 보던 중 산림청 100대명산 어플을 발견했어요! 산림청이라는 단어만 봐도 제가 다 반갑고 그런데 어플리케이션에서 만나니 제 표정이 *_* <<< 이렇게 되는 거 있죠 ㅋㅋㅋ 

 

이 어플리케이션은 그야말로 산림청에서 정한 100대 명산을 소개해주는 어플인데 꽤나 유용하겠더라구요!

 

저는 안타깝게도 무릎이 안좋아서 등산을 못가지만, 스마트폰이나 아이팟과 같은 스마트기기를 가지고 계신 분들 중에서도 등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정말 유용할 거라 생각이 되요~!

 

산림청 블로그 기자단이 됐을 때 받은 '100대 명산'책이 있는데, 솔직히 등산할 때 책을 들고 다니기엔 무겁기도 하고 번거롭잖아요 

 

 

 아래의 책의 '한국의 100대 명산' 책입니다. 고등학교 교과서 크기만하고 300페이지가 넘어요

등산 시 휴대하긴 힘들지만 산에 대한 정보제공 위주인 100대 명산 어플리케이션보다 이야기를 중심으로한 내용을 담고 있답니다 ^_^ 

 

 

 

 

산림청 100대명산 어플리케이션은 위와 같은 수고로움을 덜기도 덜고 또 우리 일상에서 언제든지 100대 명산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진 아주 Well-made한 어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되요!

 

어플리케이션 안에 100대 명산이들어가 있는 것은 기본이고 그 산에대한간략한 정보, 해당 산의 절경들이 담긴 사진 몇 장,그 산에 등산하러 갈 때 필요한 여러가지 정보들 (위치, 숙소, 교통편 등)이 다 집약되어 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지금 스마트기기(스마트폰, 아이팟 등 어플리케이션이 설치가능한 기기 모두)에 산림청 100대 명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우리나라의 100대 명산들로 떠나보시는건 어떠세요 ^_^?

 

 와이파이가 되는 곳이나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3G표시가 뜨는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실 거예요!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