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E-숲 news

녹색성장 중심에 임업후계자가 있다

대한민국 산림청 2011. 8. 1. 10:32

녹색성장 중심에 임업후계자가 있다

1일부터 함양서 20회 임업후계자전국대회…후계자‧가족 등 3000명 다양한 행사

 

 

 

전국의 임업후계자와 가족들이 한데 모여 정보를 나누고 화합을 다지는 행사인 제20회 전국 임업후계자대회가 1일부터 3일까지 경남 함양 상림 숲에서 열립니다.

 

'녹색성장의 중심에 임업후계자가…''산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사유림 경영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는 임업후계자와 가족, 산림청 및 산림조합 관계자 등 3000여명이 참가합니다.

 

행사 기간에는 임업발전 유공자 포상, 성공사례 발표, 전국 임산물 음식 경연, 임업인 체육대회, 임업 관련 유명인사 강의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유공자 포상 행사에서는 임업 발전에 공이 많은 조시현 박성종 이상묵씨가 농림수산식품부장관 표창을, 김신겸 정창교 정양환 김성안 이종산 박양영 심현정 이우형씨가 산림청장 표창을 각각 받습니다.

 

산림청은 이번 대회를 저탄소 녹색성장 시대에 임업후계자들이 나아갈 방향과 산림경영 참여 방향 등을 제시해 임업 발전에 기여하고 임업인의 긍지를 높이는 계기로 삼을 계획입니다.
 

하영효 산림청 차장은 "이번 대회에서 사유림 경영 활성화를 위한 많은 의견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며 "임업인을 섬기고 임업인에게 희망을 주는 산림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