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생생! 산림정보

올 여름휴가는 농촌·산촌·어촌에서 보내세요!

대한민국 산림청 2017. 7. 27. 13:30

올 여름휴가는

농촌·산촌·어촌에서 보내세요!

  




  산림청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농협중앙회, 수협중앙회, 한국농어촌공사 등 관계기관과 합동으로 여름휴가 기간인 7~8월에 '농촌어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대국민 캠페인'을 추진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농산어촌 지역경제 활성화 및 내수 진작을 위해 여름휴가철 여행수요를 국내 농산어촌으로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내 농산어촌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농산어촌 마을에서 선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추진하며, 국내 농산어촌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여행상품도 운영합니다.


여름휴가 기간(7~8월) 농산어촌 마을을 찾은 관광객은 마을에 숨겨둔 선물을 찾을 경우 가져갈 수 있으며, 찾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추가로 기념품도 증정합니다.


또한 50개 농촌체험마을 등에서 체험 프로그램을 참여한 후 농촌여행 스탬프 투어 앱을 통해 스탬프를 획득하면 모바일상품권 5천원도 제공합니다.


20여개 어촌체험마을에서는 7월 24일~ 8월 18일 기간 체험프로그램 20% 할인행사 및 여행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어촌 관광 체험단 및 어린이 어촌캠프도 운영합니다.


농산어촌에서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하고 국민들의 발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올 여름휴가철에는 국내 농산어촌에서 가족·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휴식하길 바랍니다.



ㅇ 참고사이트 농촌여행의 모든것 웰촌 (http://www.welchon.com)


  


#내손안의_산림청,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