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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자체 친절교육 실시

대한민국 산림청 2007. 2. 27. 18:21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전화친절교육이 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 남부산림연구소에서 지난 23일 실시되었다. 이번 교육은 외부기관의 친절교육을 받은 한 직원이 함께 근무하는 동료전진원에게 실시한 친절전파교육으로 그 의미가 더 크다.

이날 자체강사로 나선 남부산림연구소 연구지원팀 김희선씨는
산림공무원의 행동 및 태도 개선을 통해 민원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친절, 혁신, 봉사행정 마인드 함양으로 고객만족도를 증진시키자고 강조하였다.

교육에서는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자료를 이용하여 보다 구체적인 내용을 다루었다. 특히, 전화친절평가표의 평가항목에 따른 평가기준별 미비점을 설명하고 남부산림연구소의 2006년 4차 전화친절평가 결과를 분석하여 미흡한 부분에 대한 구체적인 개선방안 등이 다루어졌다.

국립산림과학원 남부산림연구소는 차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고객만족도를 증진시킬 것이라 밝혔다.

문의: 국립산림과학원 남부산림연구소 전권석(055-760-5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