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는 산림청/Let`s Go! 휴양림

시원한 숲속에서 오토캠핑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대한민국 산림청 2010. 8. 5. 17:34

시원한 숲속에서 오토캠핑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무더운 여름! 청옥산오토캠핑장에서 소중한 추석을 만드세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최근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캠핑수요에 부응하고자 청옥산자연휴양림을 오토캠핑 전문휴양림으로 재단장하여 7월 9일 재개장을 했습니다.

 

 

 

청옥산자연휴양림은 원시림이 우거진 태백고원 지역의 휴양림으로 60년 이상 된 수목들이 깊고 넓은 숲 그늘을 만들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함을 즐길 수 있어 캠핑전문 휴양림으로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휴양림을 관통하는 계곡물은 맑고 깨끗한 1급수로 한여름에도 몸을 오들오들 떨며 물 바깥으로 뛰쳐나오게 할 정도로 아주아주 차갑다는 사실!

 

한편, 휴양림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캠프파이어, 숲속에서 별보기, 숲속 캠핑요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해, 가족 혹은 친구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휴양림내 주요시설로는 1동 14실로 7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숲속수련관과 캐빈(산막) 6동 6실이 있으며 휴양림 내 주계곡변으로 주차가 가능한 야영데크 106개와 여름철 무더위를 날릴 물놀이장 2개소도 조성돼 있답니다.

 

 

"무더운 올 여름, 무더위를 피해 자연을 보다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자연 휴양림에서의 캠핑을 통해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세요!"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