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는 산림청/회색도시, 녹색을 입다!

명품도시숲 설계실력 보여주세요

대한민국 산림청 2013. 4. 16. 13:18

 

명품도시숲 설계실력 보여주세요

 제5회 대한민국 도시숲 설계공모대전, 1900만원 상금 5월 참가신청, 9월까지 제출

 

 

 

제3회 대한민국 도시숲 설계 공모전 대상 김유희씨(경희대) 외 4명이 제출한 '숨, 기새기'


 특색 있고 차별화된 명품 도시숲 설계 실력을 겨루는 도시숲 설계공모전이 열립니다. 산림청은 도시숲 조성의 품질향상을 위해 제5회 대한민국 도시숲 설계공모 대전을 개최합니다.

 

대상 500만원 등 모두 19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설계공모대전의 주제는 국민이 행복한 도시숲입니다. 5월 6일부터 6월 5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접수하고 작품은 9월 6일까지 제출받습니다. 산림, 조경, 건축, 도시계획, 디자인 등 관련 대학생과 대학원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의 구체적인 내용은 산림청 홈페이지(www.forest.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모전의 설계 대상지는 산림청이 각 지방자치단체의 추천을 받아 선정했고 실제로 도시숲 조성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원상호 산림청 도시숲경관과장은 "공모전이 도시숲 인프라 구축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도시숲 관련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과 일반인들의 참신하고 독창적인 작품이 많이 들어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숲을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괌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