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생생! 산림정보

낙조 보러가기 좋은 휴양 명소! 국립희리산해송자연휴양림

대한민국 산림청 2017. 12. 28. 16:30

낙조 보러가기 좋은 휴양 명소!

국립희리산해송자연휴양림


 - 해송 숲길 걸으며 치유, 임도에서 서해의 낙조 조망 가능 -

  

 



 


 낙조 보러가기 좋은 휴양 명소! '국립희리산해송자연휴양림' (충남 서천)

희리산은 해발 329m로 최고봉은 문수봉으로 산 전체가 해송으로 사계절 내내 푸르름을 간직한 채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으며 숲속의집과 해송림, 저수지가 빼어난 조화를 이루고 있어 경관이 아름답습니다.






숲속수련장(591㎡, 60인실)은 총 5객실로 강당과 식당을 갖추어 단체 이용객이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숲속의 집은 소나무, 잣나무, 낙엽송, 삼나무, 해송, 층층나무, 참나무 7개 수종의 판재로 제작,내부를 장식하여 수종 특유의 향기를 느낄수 있습니다. 수종의 95%가 해송인 희리산은 산림욕에 천혜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맑은날에는 휴양림 임도에서 해가 지는 서해를 볼 수 있으며 휴양림 입구의 산천저수지는 해송림과 함께 운치 있는 그림을 그려냅니다. 국립희리산해송자연휴양림은 가족과 함께 해송 숲길을 걸으며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올 한해를 마무리 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입니다.





휴양림 주변으로는 신성리 갈대밭(JSA촬영장), 춘장대 해수욕장, 마량리 동백나무 군락지, 국립생태원, 서천 수산시장, 군산 철새 조망대와 금강하구둑 등 관광명소가 풍부합니다.


올해의 마지막, 국립희리산해송자연휴양림에서 낙조도 보며 올해를 즐겁게 떠나보내는 건 어떨까요?





#내손안의_산림청,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