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E-숲 news

핵심업무 평가 회의 개최

대한민국 산림청 2006. 9. 1. 15:05
2006년도에 계획된 각종 산림정책 목표에 대하여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평가회의가 개최됬다.

동부지방산림청(청장 김용하)에서는 2006년 8월 29일 10시부터 지방청 회의실에서 2006년도 산림정책과 관련한 업무 달성도에 대한 중간평가를 하고자 “제 1회 핵심업무 평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핵심업무 평가회의"는 동부청의 핵심 업무를 정기적으로 점검함으로써 사업의 목표 달성은 물론 품질을 향상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고 향후 프로젝트 관리형 업무평가·분석 시스템 도입을 위한 합리적 방안에 대하여 검토하고자 계획한 것으로, 매달 두 번씩 이루어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2회중 첫 번째인 매월 둘째주 회의는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하여 회의를 하고 매월 두 번째인 넷째주에는 지방청 회의실에 모여 토의를 펼칠 예정이라고 한다.

금일(2006. 8. 29.) 회의는 하반기 핵심업무평가 회의의 첫 번째 회의로 핵심업무에 대하여 그동안의 추진 사항, 앞으로의 추진계획, 추진상 문제점등에 대하여 지방청과 소속기관이 함께 고민함으로써, 서로의 애로사항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하며,

회의를 주관한 동부청 관계자는 “이번 회의를 통해 직원들에게 업무추진을 위한 방향성을 갖게 하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 남은 4개월 동안 계속해서 중간 점검을 함으로써 체계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문의 : 동부지방산림청 혁신홍보팀 함태식(033-640-8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