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산림청/E-숲 news

숲과 우리의 소리가 어우러지는 숲사랑 음악회

대한민국 산림청 2006. 9. 25. 16:15

국립천관산자연휴양림 숲사랑 음악회 개최

 

촉촉한 가을비와 시원한 바람이 상쾌한 저녁에, '천관산 숲 사랑 음악회'가 개최되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2006년 9월 16일(토) 저녁 6시 30분부터 90분간 진행되었으며, 우리전통음악을 중심으로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초가을 밤의 정취를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사전행사로 휴양림내 숲탐방로에서 숲해설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본 행사로는 풍물놀이를 비롯해 판소리, 한국무용, 대금산조 공연 등 우리 전통음악을 중심으로한 공연이 진행되었다.

마지막 행사로는 휴양림 이용객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캠프파이어행사가 진행되어 모든참가자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행사에는 자연휴양림 이용객 및 지역단체와 주민들 약100여명이 참가하였으며, 숲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도록 휴양림측에서 당일 입장료와 주차료를 면제하였다.

이번 행사를 추진한  이형옥 천관산자연휴양림팀장은 “우리 음악과 숲은 그야말로 궁합이 잘 맞는 관계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문화와 숲을 접목시킨 행사로 국민들께 건강과 즐거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문의 :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천관산자연휴양림 이형옥(061-867-6974)

대금 연주
판소리
관객
캠프파이어
설장구 공연
색소폰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