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는 산림청/Let`s Go! 휴양림

숲 속에서 느끼는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회"에 대합니다.

대한민국 산림청 2010. 6. 25. 17:33

 

숲 속에서 느끼는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회"
당신을 초대합니다.


-신불산폭포자연휴양림, 색소폰 라이브 공연 개최-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휴양림 이용객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색소폰 라이브 공연 “숲속의 작은음악회”신불산폭포자연휴양림에서 개최합니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양산지역 벨플라워 색소폰 동호회 회원들의 합주 및 솔로 연주와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참가자 연주 및 장기자랑 시간이 제공되어 휴양림을 찾은 이용객과 지역주민들에게 음악을 듣는 즐거움과, 참여하여 즐기는 공연으로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숲속음악회는 총 3회에 걸쳐 실시할 예정입니다. 제 1회 숲속의 작은 음악회는 6월 26일(토)에 개최될 예정이며, 7월 10일, 7월 24일에 다음공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음악공연에 앞서 이날 오후 14시 부터는 신불산폭포자연휴양림의 명소인 ‘파래소폭포’ 까지의 숲체험 코스를 따라 신불산 생태탐방과 밀랍양초 만들기, 목공예체험 등의 「파래소폭포 탐방」프로그램도 진행됩니다.

 

신불산폭포 휴양림에서는 찾아주시는 국민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공연이 되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볼거리와 다양한 산림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국민들이 가장 찾고 싶은 쉼터로 만들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_^

 

 

 

 

산림청의 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면 VIEW를! 가져가고 싶은 정보라면 스크랩을! 나도 한 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llow me 친해지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