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충주국유림관리소(소장 김태경)에서는 서비스 증진을 통한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한 종합 마스터플랜을 수립하고 「반복학습을 통한 친절의 생활화, 비교체험·교차평가·모의평가 등을 통한 종사자들의 긴장강화, 자발적 참여유도를 위한 우수자에 대한 다양한 인센티브 및 불량자에 대한 패널티 부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직원들의 친절도 향상을 추진하고 있다.
이러한 친절도 향상 계획의 일환으로 2006. 9. 20일에는 친절봉사 외래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전화응대 및 민원인 응대요령, 직장내 직원간 예절 등에 대한 교육도 실시하였다.
충주국유림관리소 관계자는 "아직까지는 부족하기만 한 수준이지만 지속적인 개선노력으로 민원인에게 만족과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친절도 만점의 관공서가 될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 의 : 산림청 충주국유림관리소 백진호(043-854-6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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