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5 3

역대 최대 규모 세계산림총회, 우리나라에서 열린다!

역대 최대 규모 세계산림총회, 우리나라에서 열린다! - 5월 2일(월), 서울 코엑스에서 제15차 세계산림총회 개막 - 산림청(청장 최병암)은 오는 5월 2일(월)부터 6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제15차 세계산림총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계산림총회는 6년 주기로 개최되며, 전 세계 산림 관계자들이 모여 전 지구적 산림‧환경 문제에 대해 공유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산림 분야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국제회의이다. 이번 총회는 사전 등록자 수만 7천 명 이상으로 최종 참가자 수는 1만 명이 넘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것은 참가자 수가 가장 많았던 제13차 총회의 7천 명을 훌쩍 넘는 규모로, 역대 최대 규모의 세계산림총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전등록자 중 해외 참가자는 143개국 2천여 명으..

<#Walking Forest> 바다와 산의 절경! 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

https://youtu.be/1d9NEvPWZWU #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 #자연 자연의 운치를 느끼고 싶은 분들 있나요? 길을 따라 걸으며 아름다운 바다와 푸르른 산과 숲이 어우러진 #신시도자연휴양림의 경치를 바라보며 힐링하는것은 어떨까요? [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 ✅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신시도길 271 ※ 본 기사는 산림청 제13기 기자단 이우정 기자님 글입니다. 콘텐츠의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임산물요리> 4월 제철 임산물요리 참두릅 초밥 & 두릅 숙회 & 땅두릅 장아찌 & 엄나무순 무침

두릅 요리 새콤달콤 참두릅 초밥 / 두릅 숙회 / 땅두릅 장아찌 / 엄나무순 무침 벚꽃이 활짝 폈다가 지고 있어요 좀 아쉽긴 합니다 봄이라 느낄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새순이 올라오는 것도 그렇고요 식탁도 풍성해졌어요. 봄나물이 식탁을 채워주니 싱그러움이 가득 차 있는 느낌이 듭니다. 오늘은 봄나물 중 두릅 요리를 만들어 볼 거예요. 땅을 뚫고 나오는 땅두릅으로 숙회와 장아찌를 만들고 뾰족뾰족한 두릅나무 위로 푸릇하게 나오는 참두릅으로는 참두릅 숙회와 참두릅 초밥을 만들고요. 참두릅을 닮아 사촌 지간이라 할 수 있는 개두릅 엄나무순으로는 나물 무침을 만들어 봅니다. 먼저 참두릅을 준비했어요. 여린 순이라 더 부드러우면서 단단한 것이 향이 참 좋더라고요. 참두릅에는 가시가 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지금..